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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spri Kiwifruit 제스프리 키위 달콤한 맛과 풍부한 영양소가 듬뿍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제스프리 인터내셔날 코리아(유)(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온라인서비스(URL:www.zespri.co.kr 이하 ”서비스”라 함)의 이용 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변경 및 효력)

1. 이 약관은 회사가 서비스 화면을 통해 게시하고 이용자가 이에 동의 함으로서 효력을 발휘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사업법령,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정할 수 있으며 필요 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변경된 약관에 이의가 있는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이의를 제기하거나, 탈퇴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서비스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4.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체결된 이용 계약에 대해서도 소급되어 적용됨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 때, 개정약관의 적용을 원하는 이용자의 동의절차의 편의를 위하여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동조 제 2항의 공지에도 불구하고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지 않기를 원한다는 이의를 표시하지 않은 경우에는 동조 1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며 개정약관이 적용됩니다.
5. 회사는 약관에서 위임한 사항 또는 운영상 빈번한 개정이 요구되는 항목에 대해서는 별도로 서비스 이용 규정을 둘 수 있으며, 이용 규정은 별도의 약관 개정 절차 없이 서비스 화면을 통해 게시함으로써 그 효력을 발휘합니다.

 

제 3조 (용어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이용자’이라 함은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를 제공받는 자를 말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 4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해서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에 공지된 이용 안내에 따릅니다.

 

제 5조 (서비스의 내용 및 이용)

1.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 및 이용방법은 서비스 이용안내 및 서비스 운영규정이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 6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 및 본 약관에서 금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 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 지득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하거나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법률에 의한 국가기관의 요구나 수사상의 목적,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인구통계학적 자료로는 제공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면 지체 없이 제반 조치를 수행해야 하며, 조치가 곤란할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 및 신용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구축합니다.
5. 회사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있거나 망실된 때에는 이를 지체 없이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비상사태, 기타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때, 회사는 지체 없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7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공공의 안녕질서 및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가.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내용
나.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내용
다.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라.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마. 정보통신설비의 오 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바.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은 광고, 판촉물, 스팸메일, 행운의 편지, 피라미드 조직, 기타 다른 형태의 권유를 게시, 게재, 메일링 또는 다른 방법으로 전송하는 경우
사.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아.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상기 제 조항을 위반했을 경우 즉시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을 할 수 있고 이로 인한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 8조 (정보의 제공 및 공지)

1.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전자우편이나 일반우편, 유무선 전화. 기타 통신 수단을 통해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 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 및 고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 및 고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9조 (이용자자격박탈 및 이용의 제한)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했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 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회사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유포시킨 경우
다.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했을 경우
라.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마. 기타 법률에 위반되는 행위를 할 경우

 

제 10조 (게시물의 삭제)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제공하는 서비스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가.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나. 허위 사실의 유포
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라. 지적재산권 등 기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마. 회사의 서비스 내용과 합치하지 않는 경우
바.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1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 운영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문제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시간은 그러하지 아니하며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일부 서비스의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서비스 이용 안내를 통해 공지합니다.

 

제 12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 설비의 증설, 보수 등 공사로 인한 경우
나.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다. 기타 불가항력적인 경우
2.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의 불가항력적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 제공 중지 전에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

 

제 13조 (손해배상)

1. 회사는 이용 요금이 무료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어떤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유료 서비스의 경우는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2. 면책 조항
유료서비스의 경우라도 아래와 같은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가.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상의 장애의 경우
나.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다. 제 3자가 운영하는 통신설비 상의 문제로 인해 전송 되는 데이터의 손실이 있는 경우
라. 이용자가 심리적으로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의 경우
마. 기타 이용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의 경우

 

제 14조 (개인정보수집 및 보호)

회사는 이용자가 가입 시 기재한 내용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하여는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 및 관련법령이 정한 바에 의합니다.

 

제 15조 (지적재산권)

1. 서비스에 이용자가 게재한 자료의 권리와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이를 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이벤트 및 커뮤니티 당첨자이거나 유익한 정보를 게재하여 비영리적인 목적으로 이를 공유하고자 할 때,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 내에 게재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회사가 지적재산권을 가지고 있는 자료, 서비스, 소프트웨어, 상표 등을 회사의 서면 동의 없이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하거나 대여, 대출, 배포, 제작, 양도, 재라이센스, 담보권 설정 등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 16조 (분쟁조정)

1. 서비스와 관련되어 분쟁이 발생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2. 제휴 사이트는 해당 사이트의 약관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