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spriZespri

메뉴열기

Zespri Kiwifruit 제스프리 키위 달콤한 맛과 풍부한 영양소가 듬뿍

제스프리의 비전

세계적인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는 키위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최상의 품질관리를 통해 키위 소비 시장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제스프리는 전 세계적으로 1년 내내 고품질 키위 공급을 위하여 주요생산국의
농장과 협업하여 생산,포장,운송 및 판매에 이르는 일원화된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제스프리는 세계적인 키위 브랜드로서 좋은 모범 기준이 되고자 노력하며 환경을 파괴하지 않고 지속 가능한 사업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소비자들이 세계 어디에서 제스프리 키위를 맛보더라도 동일한 맛과 신선도를 느낄 수 있게 하기 위함입니다.

History of ZESPRI "키위"라는 명칭으로 불려지기 이전부터 함께해온 제스프리의 풍부한 역사

History: 1904 to Present

1959’
과거 '차이니즈 구스베리'라는 이름에서 뉴질랜드의 상징인 키위새로부터 영감을받아 새로운 정식 명칭인 키위로 지정
1970’
키위 마케팅 허가 기관이 설립되어 수출업자들의 행동을 규제하고 전반적인 산업 구조에 대한 권한 정리
1997’
최고 품질의 키위를 생산하겠다는 신념아래 제스프리 키위과일 브랜드 설립
1999’
전세계 최초로 달콤한 제스프리 골드키위 품종 개량 및 제배
2004’
뉴질랜드 키위 산업 100주년 기념
2006’
미국의 권위있는 영향학 박사 스티븐 프랫이 발표한 'SuperHealth' 연구에서 키위가 슈퍼푸드로 진입
2008’
뉴질랜드에서 제스프리 키위의 100만 생산량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