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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spri Kiwifruit 제스프리 키위 달콤한 맛과 풍부한 영양소가 듬뿍

27개 과일중 영양소 밀도 1위

키위는 식이섬유, 비타민, 항산화제, 무기물 및 기타 필수 성분 등 다양한 영양소가 가장 많이 농축된 과일입니다. 제스프리 키위는 높은 영양성분, 특히 높은 비타민C 함유량 때문에 활력 충전을 위한 과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제주골드키위의 경우 한 개에 함유된 비타민 C의 양은 오렌지의 2배에 달합니다. 제스프리 키위를 즐겨 드시는 분들은 이미 아시겠지만, 키위는 몸에 활력을 넘치게 해주는데, 이는 과학적으로도 입증된 사실입니다.

제스프리 키위를 매일 먹어야 하는 7가지 이유

키위는 식이섬유, 비타민, 항산화제, 무기물 및 기타 필수 성분 등 다양한 영양소가 가장 많이 농축된 과일입니다.

  • 1. 향산화제 역학을 하는 비타민C 풍부하게 함유
  • 2. 소화를 돕는 액티니딘 함유
  • 3. 장내 음식물 이동을 원활하게 하는 식이섬유 성분 다량함유
  • 4. 저칼로리 57~60kal/100g
  • 5. 천연 엽산 공급원
  • 6. 낮은 혈당지수

영양소 적정도

영양소 적정도는 과일 100g에 함유된 17가지 비타민과 무기질과 하루 권장 섭취량(RDA)을 비교한 수치입니다. 해당 영양 밀도 측정에는 미국농무부(USDA) 영양소 데이터베이스 (Nutrient Database)가 공인한 값을 활용하였습니다.

zespri 썬골드키위
18.7
zespri 골드키위
13.4
zespri 그린키위
11.4
파파야
8.8
오렌지
8.1
딸기
8.0
바나나
4.9
석류
4.7
크렌베리
3.7
멜론
3.6
블루베리
2.9
포도
2.4
2.1
수박
2.1
사과
1.8
17가지 비타민과 무기질

단백질, 섬유질, 칼슘, 철분, 마그네슘, 칼륨, 아연, 비타민C, 티아민, 리보플라빈(비타민B2), 니아신, 판토텐산, 피리독신(비타민B6), 엽산, 비타민B12, 비타민A 및 비타민E